|2238|2 많이 찾는 다음키워드광고.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.
Qna 블로그
    다음, `모바일 키워드` 광고 시작
  • 다음의 모바일 키워드 광고는 모바일웹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''프리미엄링크'' 광고 형태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돼 검색 키워드당 1개씩 노출된다. 모바일인터넷 이용자의 가독성과 편의성을 위해 제목, 설명...
  • ‘#소셜쓰고앉았네’ 2편: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13가지 고민과 답
  • 인스타그램은 주요 뷰티 키워드를 배치해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비쥬얼 이미지를 전달한다. 트위터는... 스냅챗이 화두인데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그다음 채널로는 어떤 것을 예상하는가? 트위터나, 블로그 버리자니...
  • O2O와 옴니채널의 다른 고민
  • 하지만, O2O와 옴니채널은 만들어진 환경과 실제 운영에 있어서 많은 차이점을 가지고 있는 키워드이다.... 고객이 다음 단계로 진행하거나 채널을 전환할 때, 다른 곳으로 이탈하지 않고 자사 서비스에 머물도록...
  • “루나S는 스마트폰계의 ‘반항아’입니다”
  • “대신 다음 제품에선 ‘갤럭시S’와 ‘아이폰’과 배틀하겠다” “소비자 반응 속 키워드 찾아내 따라... 영상 광고를 만들어 입소문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다”고 밝혔다. 프라이빗 블라인드는 화면을 반투명...
  • [오늘의 IT소식] 10/31 방통위, ''방송통신 이용자 토크콘서트'' 개최 등
  • 31%의 키워드 검색 광고를 추월해 1위로 올라섰다. 65%의 마케터들이 디지털 리타게팅 광고를 수행하는 가장 큰 목적으로 매출액 증대를 지목했으며, 다음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, 신규 및 휴면고객 유치를 꼽았다....
뉴스 브리핑
    올 하반기 온라인광고 성장세…우리 기업에 맞는 광고 기법 선택하려면?
  • KAI는 주요 6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웹 조사 패널을 구축해 매월 정기적으로 다음달 주요 광고매체 별 광고비... 배너광고를 진행할 경우, 고객의 니즈에 맞춰 ▲광고하고자 하는 브랜드 및 제품 등과 관련 있는 키워드...
  • 다음, ‘모바일 키워드광고 시작
  • 다음 이재용 세일즈마케팅본부장은 “이번 ‘모바일 키워드’ 광고를 통해 다음은 모바일 비즈니스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”이라며, “앞으로도 모바일을 포함해 디지털뷰와 같은 다양한 디바이스를 활용해...
  • [BBS 경제토크] 이판정 넷피아 대표
  • 하나는 이제 기업명, 우리 불교방송 하는 기업명 이런 사적자원이고 그 다음에 이제 종교하는 이런 여행 하는... 키워드광고. 중고차 치면 리스트 나오지 않습니까! 검색광고가 쭉 나오는데 그게 연간매출 26억원 정도...
  • 월경컵의 확산과 페미니즘
  • ‘월경컵’으로 키워드 검색하면 고급 정보가 쏟아진다. 내가 독일에 와서 월경컵을 처음 쓰기 시작할 때만... 생리대 광고를 참고 봐줘야하는 것도 마찬가지다. 월경의 불편함을 표현하지 않고 방실방실 웃으며 침대를...
  • 다음, ‘모바일 키워드광고 시작
  • 다음은 자체 키워드 광고 상품인 ‘프리미엄 링크’를 모바일웹(m.daum.net)에 노출하는 ‘모바일 키워드’ 광고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. 이번 광고는 모바일웹 검색 결과 최상단에 보여지며 검색 키워드당 1개의 업체가...